주식초보자, 주린이 HTS 주식 조건식, 검색식 만들어보기 MTS 모바일에서도 연동가능! : 네이버 블로그


KB증권은 공격적인 이벤트와 M-able 미니 앱 출시로 MZ 세대의 선택을 받으며 급부상 하고 있는데요. 보통은 0.0036%의 수수료를 부과 하는 증권사는 수수료가 무료 라고 광고 하는데요. 수수료 자체는 무료가 맞지만 기관에 증권사가 지불해야 하는 유관기관제비용 0.0036%가 부과 되는 것 입니다.


빠른 프로그램 실행과 반응속도가 필요한 사용 환경을 위해 240G 용량의 SSD를 메인 디스크로 사용했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세팅한 내역이 다음 PC를 켤때 시작하게 하려면 위 종료시 모든 가상화면상의 화면저장하기 클릭을 해두시면 됩니다. 이번엔 초기화면의 맨 위가 아닌 맨 오른쪽의 전구 모양을 누르면 각 차트/종목/코인의 기술적 분석 자료가 쭉 나옵니다. 저 역시도 미국 주식에 대한 관심이 많아 특히 예전부터 제가 보고싶은 지표를 설정해서 보고 매매를 결정하고 싶었는데요. 알파스퀘어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이런 모습인데, 전체적인 인터페이스가 깔끔해서 차트 보기에 쾌적합니다.


누군가는 주식의 Value가 정점에 도달했을 때 매수해서 손실이 두려워 가장 낮을 때 매도합니다. 이러한 주식거래는 지속될 수 없으며, 재테크 수단으로 자산을 늘려나가는 과정이 절대 되지 못합니다. 금융인증서 발급 방법 역시, 재테크HOW에서 발급방법을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설치방법을 보면서 진행하니 너무 간단한 것과 같이 주식은 누군가 걸어간 이후, 필요로 느껴지는 부분을 알려주는 학습이 동반되어야 합니다. 중앙 부분에도 접속 가능하나 두 번에 걸쳐 접속해야 하므로 바로 접근 가능한 방법을 설명드립니다. 어디에 있든 삼성증권은 HTS 또는 시스템 다운로드라는 명칭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혹시, 다른 의견을 보고 싶다면 마일모아나 클리앙 같은 다양한 커뮤니티를 통해서 어떤 HTS를 고를지 체크해보시길 바랍니다. 신한금융투자 HTS는 제가 자주 사용하는 HTS입니다. 개인적으로 신한은행과 신한카드를 주거래 용도로 사용하고 있어서 통합 관리하기가 편하더군요. 다만, 서버가 느리고 업데이트가 잦은 불편함이 있습니다.


개인이 주식을 매수하기 위한 가장 보편적 방법. 바로 HTS(Home Trading System)를 사용하거나 핸드폰 MTS(Mobile Trading System)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투자자산운용사인 저는 HTS를 사용하길 권장드리며, 그 이유는 다른 포스팅들을 통해 충분히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수익이 나더라도 그 돈을 빼야 그게 내 수익입니다. 따라서 수익이 나면 저처럼 바로바로 출금하시길 바랍니다. 물론 쓸데없이 이자를 내야하지만 빌리는 기간이 이틀밖에 안 되므로 돈이 부담되지 않습니다. 은행에 돈을 맡겨놓으면 은행은 그 돈으로 투자를 하죠. 물론 이걸 안다고 돈이 불어나고 그런 건 아닙니다만... 이러한 툴이 있다고 주식에서 큰 성과를 이루는 것은 아니겠지만, 이러한 툴이 큰 성과의 든든한 받침대가 되어준다는 점은 분명한 것 같아요.


(질문) 그러면 1,500만원으로 매매하다가 손실이 나서 1,400만원이 되면 어떻게 하나요?? 일단 거래를 개시하고 나면 계좌에 잔고가 1,500만원 밑으로 내려가도 거래가 가능합니다. 단, 이 경우 반드시 1계약이라도 포지션을 보유한 채 다음날로 넘겨야 합니다.


삼성의 MTS는 메인 화면부터 정말 깔끔 하고 전반적으로 세련된 느낌을 줍니다. 어떤 분들은 심플한 대신 도구가 조금 부족하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는데요. 필자는 미래에셋증권사를 메인으로 사용하고 있는데요.


컴퓨터로 거래량, 호가창, 실시간 주가 지수 등 여러가지 창을 띄워놓고 한 번에 다 보면서 매매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특히 주식거래에서 단타 위주로 거래하는 분들은 HTS를 더 선호합니다. HTS(Home Trading System)의 장점은 정확성입니다. 내 주식- 보우주식 및 잔고를 확인할 수 있으며 주문내역과 판매수익을 조회해볼 수 있습니다. 또 화면을 아래로 내려보면 관심주식 및 지금 다른 사람들이 눈여겨 보는 인기 주식도 볼 수 있습니다. KB증권 주식거래는 컴퓨터(PC)와 모바일에서 HTS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집에서도 손쉽게 거래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주식투자 아니 hts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데모나 일반 스탠더드 버전은 추천하지 않는다. 물론 투자 스타일에 따라 다르고 사용하는 증권사마다 사양은 다르겠지만. 키움증권으로 단기 매매를 주로 하는데 실시간으로 창을 여러 개를 띄워놓고 사용하려면 오전장에서 가끔 버벅대는 증상이 나타나기도 한다.


따라서 한 증권사를 정해서 사용하시다가 나중에 옮길때 처음 가입 하여 혜택을 받는 것이 유리 합니다. 추천 드리는 증권사 들은 모두 믿을 수 있고 큰 증권사들 이며 순위에 상관 없이 각 증권사 마다 장단점이 있으니 참고 하시고 자신에게 맞는 증권사를 선택 하시길 바랍니다. 이 밖에도 한국투자증권의 ‘뱅키스’도 처음 시작하는 분들이 사용하기에 매우 좋은 MTS 인데요.

WIN가라오케 송파가라오케 잠실가라오케 송파가라오케 송파가라오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